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대세는 국내여행

손흥민 "꿈의 여행지는 하와이"…해외여행 제한 속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주신라호텔 이미지. 제공|호텔스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스퍼스(토트넘 홋스퍼 FC)의 공식 숙박 파트너사인 호텔스닷컴은 영국 조 미디어(JOE Media)와 함께 축구 팬의 여행 계획에 영감을 줄 만한 콘텐츠 ‘드림 아일랜드’(Dream Island)를 선보였다.

드림 아일랜드에는 손흥민, 벤 데이비스(Ben Davies), 조 로돈(Joe Rodon), 조 하트(Joe Hart) 등 화제의 스타들이 출연했다. 이들은 자신들이 꿈꾸는 휴가지에 관해 토론하고 질의·응답했다. 손흥민은 꿈의 여행지를 하와이라고 밝히며, 여행 일정에는 신나는 여름 스포츠, 맛있는 음식, 그리고 즐거운 밤 문화를 동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직 코로나19 확산세가 기승을 부리는 터라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해외로 떠나기란 쉽지 않다. 여행을 떠날 기회가 여전히 제한된 가운데,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이국적인 휴가지를 살펴보자.

◇일 년 내내 장관…한국의 하와이 ‘제주’
손흥민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와 비슷한 분위기를 내는 섬은 역시나 제주도. 이국적인 휴가지를 찾는 여행객의 메카로 꼽히는 이곳은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해변과 굽이굽이 산골,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는 화산의 조화가 일년 내내 장관을 자랑한다. 그 경치는 여름철에 더욱 두드러지는데, 야자수 나무와 아름다운 경치는 이국적이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션뷰가 제대로…해안 도시 ‘여수’
한국의 남서쪽에 있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 여수는 눈부신 바다전망으로 익히 알려졌다. 여수는 또한 자연과 건축이 균형을 이루는 도시다. 여수를 찾는 여행객들은 낮에는 깊고 푸른 바다를, 그리고 일몰 후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그림 같은 바다 풍경을 즐기기 위해 도시를 벗어난 여행객들은 여수가 주는 이국적인 분위기에 곧 평온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예술을 품다…화려한 현대 도시 ‘인천’
한국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인천은 확장된 대도시이자 산업 항구다. 알록달록한 차이나타운과 개항장 일대는 인천의 대표 관광지로 서울에서 지하철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인천을 찾는 여행객들은 정통 중국요리 맛보기, 인천 조계 지역 방문하기, 월미도 해안로 산책하기, 연안 수산시장 방문하기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