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조병규 측 "드라마 '찌질의 역사' 출연 확정 NO"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병규가 드라마 '찌질의 역사'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4일 YTN star에 "조병규 배우의 드라마 '찌질의 역사' 출연은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로 신중히 검토 중"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찌질의 역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새 드라마로, 어느 누구라도 찌질해질 수밖에 없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 작가인 김풍이 드라마 대본 집필도 맡았으며, 김성훈 감독이 연출에 나선다.

조병규가 제안 받은 역할은 주인공 서민기다. 서민기는 국문과 1학년 학생이며, 어설픔과 실수로 찌질함의 연속을 보여준다.

조병규는 지난 2월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여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과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