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트롯2' TOP7, 은가은→김다현까지 팬사랑 가득 메시지 "함께 손잡고 걸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미스트롯2’ TOP7이 팬들을 향해 설렘 가득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은가은, 별사랑, 김의영, 김태연, 김다현의 D-DAY(디데이) 카운트다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미스트롯2’ 멤버들은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러분 7일밖에 안 남았어요~”라며 넘치는 흥을 방출한 은가은을 시작으로, D-6 별사랑, D-5 김의영, D-4 김태연의 영상이 오픈됐고, D-3을 맡은 김다현은 상큼한 표정으로 “팬미팅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멘트도 전해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팬미팅 개최 전부터 단체 및 개인 포스터, 카운트다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22일 오후 3시 또 한 번 5자 토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미스트롯2’ TOP7은 각자 개성에 맞춰 팬미팅 ‘First Moment’를 5글자로 표현했다. 첫 주자인 은가은은 팬들을 드디어 볼 수 있는 날이라며 “볼 수 있는 날”이라고 말했고, 이어서 별사랑과 김의영은 각각 “함께 걷는 길”, “나의 첫사랑”이라고 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 선사를 예고했다.

각각 “사랑하는 팬”, “설레는 만남”이라며 귀여운 고백을 전한 김태연과 김다현에 이어 홍지윤은 “빨리 만나요”라며 예쁜 미소를 보였고, 마지막으로 양지은은 그날이 기다려지고 빨리 만나고 싶다며 팬미팅을 “보고 싶어요” 5글자로 표현했다.

오는 26일 개최되는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에서는 TOP7의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미스트롯2’ TOP7의 팬미팅은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다. 또, 해당 플랫폼을 통해 ‘미스트롯2’ TOP7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 온라인으로만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한 바 있다.

큰 즐거움을 예고한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는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주)예음C&C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