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정주행 첫 1위" '더쇼',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컴백 동시에 1위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더쇼’에서 브레이브 걸스가 컴백하자마자 첫 1위했다.

22일 방송된 SBS MTV 예능 ‘더쇼(The Show)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수 이승윤이 ‘들려주고 싶었던’이란 신곡을 최초 공개했다.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신곡을 공개, 특히 매력적인 고음을 폭발한 그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꾸몄다.

가수 태호는 타이틀곡 ‘꼬마’로 솔로 데뷔무대를 꾸몄다. 태호는 탄탄한 실력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등장, 톡쏘는 사이다처럼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보이그룹 위아이(WEi: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시선을 압도하는 청량 카리스마로 타이틀곡 ‘BYE BYE BYE’ 무대를 꾸몄다. 사운드에 맞춰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군무와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보이 그룹 에이스(A.C.E: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의 컴백 무대도 최초공개됐다. 에이스는 블랙콘셉트 의상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치명적인 눈빛과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역주행 신화에서 정주행을 찍고 있는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이들은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 을 공개, 파도춤과 치마춤으로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무대를 꾸몄다. 올 여름 썸머퀸으로 변신한 브레이브걸스의 상큼 발랄한 무대가 팬들을 사로 잡았다.

데뷔 7년만에 솔로 아티스르로 출격한 그룹 갓세븐 출신인 뱀뱀의 무대가 이어졌다. 첫 번째 미니앨범 ‘리본(riBBon)’ 발매한 그는 ‘판도라’ 무대부터 타이틀곡 ‘리본’을 공개, 판도라 상자가 열리며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희망의 상징이 뱀뱀이 세상에 퍼진 부정의 기운을 매듭짓고 희망의 매듭을 새로 만들어간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6월 넷째주 EPEX, 뱀뱀, 브레이브걸스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역주행 이후 3개월만에 신곡으로 컴백한 이들은 “정주행으로 첫 1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더쇼’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