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종국, '예고편만 올렸는데..' 유튜버 구독자 1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가수 김종국 유튜버 구독자 100만명 돌파. 사진=유튜브 채널 ‘GYM종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시작 5일 만에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김종국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로 충분하지 않은 거 잘 압니다. 채워질 때까지 더 노력하고 살겠습니다”라며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한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짐종국’, ‘다들 어디숨어계시다가’, ‘감동입니다’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지난 17일 김종국은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했다.

첫번째 영상은 3분42초의 분량으로 운동하는 영상이 짧게 담겼다.

그는 제가 감히 유튜브를 오픈했다. 자격증이라고는 몸땡이 뿐인 채널이다. 보이는 몸으로 평가하기 보단 운동에 대한 진정성과 꾸준함으로 평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약 30분 만에 실버 버튼 획득 자격 조건인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했으며 4일 만에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영상은 현재(22일 오후 1시 40분 기준) 조회 수 700만회 넘어섰다.

김종국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너무나도 큰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가수 김종국 유튜버 구독자 100만명 돌파. 사진=유튜브 채널 ‘GYM종국’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