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32602 0962021062268932602 05 0501001 sports 7.1.4-RELEASE 96 스포츠서울 34519896 false true false true 1624317428000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MAX FC 권영국 본부장, 19일 대구광역시 무에타이협회 소속 지도자들을 상대로 심판교육을 진행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권영국 MAX FC 본부장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MAX FC가 19일 대구광역시 무에타이협회(회장 류제석) 소속 지도자들을 상대로 심판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심판교육은 지방의 입식격투기 대회 활성화를 위한 차원에서 대구광역시 무에타이협회가 주최하고, MAX FC 권영국 본부장 및 심판 위원장이 진행하였다. 심판교육은 대회 룰 및 기본 운영 등에 초점이 맞춰졌고, 심도 깊게 진행됐다.

대구광역시 무에타이협회는 코로나19 시기 속에서도 지난해 두번의 MAX FC 대회를 유치해 입식격투기 선수들의 활동과 입식격투기 대회의 흥행에 앞장섰다. 이번 심판 교육 역시 앞으로 있을 MAX FC 대회의 질적인 측면을 위해 진행되었다.

대구광역시 무에타이협회 류제석 회장은 “지금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적극적으로 대회를 유치하여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지난 2번의 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고 올해도 더 좋은 환경에서 선수들과 팬들에게 좋은 대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심판교육을 진행하였다. 격투인들이 많이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이겨내어, 모두들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이루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을 진행한 MAX FC 권영국 본부장은 “이번 교육을 주최해주신 대구광역시 무에타이 협회 류제석 회장님께 감사 드리며, 대구 지역 지도자들의 교육 열의를 느낄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 었다. 앞으로 개최되는 대회에서 공정한 심판 및 깔끔한 대회운영으로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선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미를 설명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MAX FC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