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알고는있지만' 한소희X송강, 설레는 첫 만남..."후배지만 말 놓을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알고는있지만'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한소희가 남자친구와 이별 후 송강을 만났다.

19일 밤 11시 방송된 JTBC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장지연/극본 정원)1회에서는 유나비(한소희 분)와 박재언(송강 분)의 첫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나비는 남자친구의 전시회를 찾아갔다. 이때 유나비는 한 작품을 보고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작품의 제목은 '나비'였다. 작품은 유나비의 누드를 조각으로 만든 것이었다. 남자친구는 유나비에게 "나비야"라고 말을 걸었고 전시회에 있던 사람들은 "저 여자가 나비인가 봐"라고 말했다.

남자친구는 유나비에게 사랑이 뭐냐고 물었어 유나비는 "나한테 한 번만 말해줬으면 좋았잖아"라고 말했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오빠 속상하다"며 "가장 이해해줄 것 같은 네가 이러냐"고 말했다.

하지만 정작 남자친구는 바람을 피우는 중이었다. 결국 유나비는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말았다. 유나비는 "사랑 사람들의 발에 밟히고 허무하게 녹아 사라져버리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라고 생각했다. 한 가게에서 박재언(송강 분)과 처음 만났다.

유나비를 다른 여성으로 착각한 박재언이 유나비에게 다가와 "일행 있냐"고 물었다. 박재언의 얼굴을 본 유나비는 "우습게도 그와 눈이 마주친 순간, 불과 1분 전까지만 해도 날 무겁게 짓누르던 실연의 아픔이, 눈 녹듯 사라졌다"고 생각했다.

유나비는 "다른 사람 만나러 온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재언은 "실수 했다"며 "만날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다트 내기를 했다. 지는 사람이 소원을 들어줘야 했다. 유나비는 다트를 하면서도 박재언에게 설레임을 느꼈고 "이 남자 심장에 좀 해롭다"고 생각했다.

박재언은 유나비에게 "넌 왜 나비냐"고 물었고 유나비는 "평생 꿀만 빨고 살라고"라고 대답했다. 유나비는 박재언의 목에 그려진 문신을 보며 "그거 나비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재언은 "나비를 좋아한다"고 대답했다. 박재언은 유나비의 팔에 나비 그림을 그리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유나비는 친구를 따라 술집을 가다가 박재언을 만났다. 유나비를 본 박재언은 "또 보네"라며 반가워했다.

오빛나(양혜지 분)는 박재언에 대해 “너랑 술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후배다"라고 말했다. 박재언은 "후배지만 반말하겠다"고 말했다. 알고 보니 편입생으로 동갑이었다.

이에 오빛나는 유나비에게 "둘이 아는 사이냐"고 물었고 유나비는 "처음 본다"고 거짓말했다. 그러자 박재언은 유나비에게 "나는 너 본 적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나비는 어디서 봤냐고 물었고 박재언은 "학교에서 내가 술 마시고 싶다고 했잖냐"며 반가워 했다.

둘만 길을 걷게 되자 박재언은 유나비에게 "왜 나 모른다 했냐"고 물었다. 이에 유나비는 “안다고 하는 게 이상하지 않냐"며 "나는 네 이름도 나이도 모르고 아무튼 그때 내가 했던 말은 다 잊어버리라"고 말했다.

박재언은 "그날이 뭐 어때서 그러냐"며 "아무것도 없었지 않냐 말 안하니 걱정 마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 다시 안보고 싶었냐"고 물었다. 당황한 유나비는 "다시 못 볼 줄 알았으니까 놀라긴 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재언은 “난 좋았는데 널 다시 봐서”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