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썸머 퀸' 노리는 브레이브걸스, 신곡 '치맛바람' 오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17일 저녁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썸머 퀸'을 내는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 공식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롤린'(Rollin')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브레이브걸스가 새 앨범을 낸다.

브레이브걸스는 17일 저녁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썸머 퀸'(Summer Queen)을 발매한다.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정오 공식 유튜브에서 타이틀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치맛바람'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브레이브걸스의 아버지라 불리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곡이다. 시원한 느낌이 물씬 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곡이다.

기타 루프와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댄스 팝 '풀 파티'(Pool Party)는 같은 소속사 후배 가수인 다크비의 이찬이 피처링해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나 혼자 여름'(Summer by myself), '피버'(토요일 밤의 열기), '치맛바람' 영어 버전까지 총 다섯 곡이 포함됐다.

브레이브걸스는 앨범 발매일인 오늘(17일) 저녁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이날 밤 10시에는 네이버 나우(NOW.)에서 컴백 스페셜 쇼를 펼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