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친형 고소’ 박수홍, 다홍이와 이사간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더 열심히 일할 것”

OSEN
원문보기

‘친형 고소’ 박수홍, 다홍이와 이사간다 “다시 처음부터 시작..더 열심히 일할 것”

서울맑음 / -3.9 °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반려묘와 이사를 앞둔 심경을 전했다.

박수홍은 16일 반려묘 다홍이 SNS에 “드디어 내일 이사날이다홍. 다홍이랑 처음 만났을 때부터 추억 많은 곳이지만 아쉬움은 뒤로 한 채 더 행복한 추억 만들러 갑니다! 잘 적응해다홍”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서 평생 살 집 크고 멋진 집으로 다홍님 모시겠습니다. 고생시켜 미안하다홍. 바보애비. 다홍이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인 피해를 받은 사실이 있다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횡령) 혐의로 친형 부부를 고소했다. 친형 측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횡령 혐의를 부인하며 맞대응을 예고했다.

이하 박수홍 SNS 전문.

드디어 내일 이사날이다홍. 다홍이랑 처음 만났을 때부터 추억 많은 곳이지만 아쉬움은 뒤로 한 채 더 행복한 추억 만들러 갑니다! 잘 적응해다홍.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서 평생 살 집 크고 멋진 집으로 다홍님 모시겠습니다. 고생시켜 미안하다홍. 바보애비 다홍이 화이팅

/kangsj@osen.co.kr

[사진] 다홍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