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배인혁 "왜소한 체격 위해 살 많이 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배인혁이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전했다.

배인혁은 14일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배인혁은 극 중 공부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기 위해 자발적 '아싸'가 된 남수현 역을 맡는다. 배인혁은 남수현을 연기할 때 신경 쓴 지점을 묻는 말에 "이 친구가 경제적으로 힘들다 보니까 아르바이트도 열심히 하고 잠도 잘 못 자고 밥도 잘 못 먹는다. 외적으로 왜소하게 만드려고 살도 많이 뺐다. 몸에 있는 텐션 자체를 낮추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2019년 데뷔한 배인혁은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라이징 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배인혁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좋은 작품, 좋은 캐릭터를 하게 돼서 감사하다. 경험도 많이 부족하고 그런 부분들이 아쉽다. 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좋은 작품들을 하게 돼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멀리서 보아야 봄인, 가까이서 보면 다른 그들의 청춘 이야기다. 이날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