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지아, 27캐럿 넘는 초호화 다이아 쓱!…심수련 모습 그대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이지아, 갤러리아百 티파니 앤 코 매장 방문…럭셔리한 주얼리 스타일 '눈길']

머니투데이

배우 이지아/사진제공=티파니앤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가 다이아몬드 27캐럿이 넘는 초호화 주얼리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이지아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명품관 EAST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앤 코'(Tiffany & Co.)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이지아/사진제공=티파니앤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이지아는 소매가 봉긋하게 마무리되는 블랙 블라우스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맞춰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지아는 여기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초호화 다이아몬드 하이주얼리를 착용해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아가 착용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모두 '티파니 앤 코'의 하이주얼리 제품이다.

이지아가 착용한 목걸이와 팔찌에는 각각 총 19.63캐럿, 7.37캐럿 상당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입술 모양의 마퀴즈 다이아몬드가 장식됐다.

또한 이지아는 왼손에 핑크 사파이어,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식스틴 스톤 링을 착용해 럭셔리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리뉴얼 후 새롭게 문을 연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티파니 부티크에서는 하이주얼리를 포함, 티파니의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티파니 세팅 링'을 비롯한 다이아몬드 웨딩 링 및 밴드 링과 티파니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티파니 T, 하드웨어, 키 등 아이코닉한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