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레인보우식스 시즈2021코리안 오픈 서머, 9일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서머시즌 5주간 본선으로 돌아온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지역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서머(이하 코리안 오픈 서머)’가 9일 저녁 6시에 개막한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약 5주간 본선이 치러진다. 이어 7월 11일에 플레이오프가 진행되며 7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준결승과 결승전이 개최된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총상금 6000만원 규모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2000만원과 글로벌 포인트가 수여되며 준우승팀에게 상금 천만원을 비롯, 참가팀 전원에게 상금이 수여된다.

코리안 오픈 서머에는 전 시즌 챔피언 SGAe스포츠를 필두로 클라우드9, 담원, 탈론, T1, 파우스트, 스타라이즈, 5PM 등 총 8개 팀이 출전해 우승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코리안 오픈 서머 본선은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단판 승부로 승자를 가리며 정규 시즌 내 같은 팀과 두 번씩 격돌하는 방식이다. 이에 팀들간 다양한 라이벌이 등장하고 복수전이 펼쳐지는 등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개막전 이후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금요일 저녁 6시에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채널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