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앤드어스체인 생태계 위한 ‘중소기업 블록체인 교육' 26일 실시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앤드어스체인 생태계 위한 ‘중소기업 블록체인 교육' 26일 실시

속보
실적 실망 인텔, 시간외서 13%까지 폭락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앤드어스(박성준 대표)가 26일(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중소기업 블록체인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참가자격은 협회 경영자코치 및 회원사만 가능하다. 관련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사)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 / 주요 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토큰)의 개념 및 정의를 이해시키고 △블록체인으로 혁신될 미래 비즈니스 환경 변화(암호경제(토큰생태계) / 블록체인 경제 / 프로토콜 경제)를 설명한다.

중소기업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현재 비즈니스를 토큰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일반적인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한국중소기업발전협회 회원사들과 앤드어스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촉진할 것”이라면서 “이를 시작점으로 다양한 토큰 비즈니스 사업을 원하는 기업들의 블록체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컨설팅 및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앤드어스는 공개 모집한 앤드어스체이너 153명 함께 지난 2021년 5월 1일 앤드어스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오픈한 바 있다. 이어 상반기 중 앤드어스체인 생태계 현황을 종합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박성준 ㈜앤드어스 대표이사는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한국판 뉴딜 정책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대중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블록체인 뉴딜 정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