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슈 버닝썬 사태

[POP이슈]한예슬, 남친 화류계 출신·버닝썬 여배우 주장 반박 "나 죽이려 작정"(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한예슬이 루머에 대해 정면 반박, 분노했다.

배우 한예슬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변 지인분들이 반응하지 말라고 너무 걱정하셔서 일단 라방은 내렸어요. 대신 저희 예쁜 커플사진으로 하루를 마무리할게요~저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참 제가 댓글을 하나하나 다 읽기는 너무 많아서;; 명예훼손 악플은 캡쳐해서 나중에 필요할때 전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앞서 한예슬은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주장들에 대해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20년간 연예계에서 쌓아온 커리어, 이미지가 이런 방송으로 타격을 받으면 손해배상을 해주느냐. 내 직업이니까 가십도 그러려니 하는데 나 완전 죽이려고 작정하고 공격하는 것 같아서 왜 이러는 걸까, 내가 그렇게 싫은가 싶더라. 유튜브 채널에서 이야기하는 게 맞는 것도 있고, 틀린 것도 있겠지. 숲을 봐야지. 하나의 진실로 다른 걸 엮어서 저렇게 말하면 안 되지 않나"라고 불쾌해했다.

그러면서 "그냥 원래 방송 자체가 색깔이 그런 거면 오케이 그럴 수 있지. 근데 이렇게까지 하는 건 아니지 않나. 그냥 너무 내 남자친구에게도 미안하고, 연예인 여자친구 만나서 이런 일까지 겪고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남자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한예슬은 "할 일도 많고 피곤하고 귀찮은데 싸워야 되는 건가. 가만히 있는 것도 아닌 것 같아서 하소연하려고 방송 켜봤어. 나도 내 할 말 할 수 있다"면서도 "난 진짜 싸우고 싶지 않다. 저한테 미운 감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한테 전화해서 확인하고 방송하셨더라면 이해할 수 있었을 텐데 무자비하게 무차별 공격을 하니 너무 당황스럽다. 서운한 점이 있었더라면 만나서 풀어보고 싶다. 은퇴를 하길 바라시는 것처럼 하시니..연락달라. 싸우지 말고 대화로 풀자"라고 제안했다.

아울러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든든하기도 하다. 인생 피곤하다. 이런 게 인생인가보다. 너무 답답해서 호소하고 싶었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한예슬은 13일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현장을 공유, 열애 중임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1일 '가로세로연구소'는 한예슬의 남자친구 관련해 영화 '비스티 보이즈' 포스터를 띄우며 저격하는가 하면, 버닝썬 여배우로 한예슬을 지목해 논란이 불거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