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버닝썬 사태

한예슬, 버닝썬 마약 여배우 지명에 "나 죽이려고 작정한 공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한예슬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유튜버 김용호의 주장에 반박했다.

유튜버 김용호는 지난 23일 자신의 채널에서 '본격 한예슬 폭로 방송!!! 오늘 몇단계까지 갈까요'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방송에서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여배우 H양이 한효주라는 설들이 많이 돌았는데 한효주씨는 버닝썬에 간적도 없다"면서 "H양은 한예슬"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한예슬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나 은퇴했으면 좋겠나? 진짜 방송한다고 그래서 댓글 보다가 왔다"라며 "싸워야 하는건가? 20년동안 쌓은 커리어, 이미지 이런 반응들로 인해 타격을 받으면 손해 배상을 해주나?"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연예계 생활하면서 가십, 지라시 등 이런 일을 얼마나 겪었겠나. 내 직업이니까 매번 넘어갔는데, 날 완전 죽이려고 작정하는 것 같이 공격하는 것 같다. 왜 그런걸까. 내가 그렇게 싫은가?"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후 한예슬은 24일 인스타그램에 "주변 지인분들이 반응하지 말라고 걱정해서 라이브 방송은 내렸다"며 "저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댓글 하나하나 다 읽기는 너무 많아서 명예훼손 악플은 캡처해서 나중에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그는 '허위사실이면 당당하게 고소하라'는 누리꾼 의견에 "걱정 마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