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박준혜 작가, 한국AI블록체인융합원에 작품 기증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박준혜 작가, 한국AI블록체인융합원에 작품 기증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고상태]

거울과 철 등에 표범, 꽃, 식물을 소재로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우화 박준혜 작가의 작품 기증식이 20일 서초동 한국에이아이블록체인융합원(원장 임명환)에서 열렸다.

박준혜 작가가 한국에이아이블록체인융합원에 기증한 작품은 '다시, 꿈'을 주제로, 1340 X 1620 크기의 아연 철판에 용이 승천하는 듯한 형상으로 만들어졌다. 국내 AI와 블록체인 산업이 용이 하늘로 솟아 오르듯 발전하고, 한국에이아이블록체인융합원이 발전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하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작가는 2013년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저브전시회 단체전을 비롯해 2014년 판교갤러리 마헨에서 열린 이연지 작가와의 콜라보전, 2020년 호텔사회/문화역서울 284, 동시대미감전 명랑미술관/성남큐브미술관, 우와몽원/아트노이드178 등 다양한 전시회를 열면서 미술계의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는 작가다.

최근에는 경기도 성남의 성남산업진흥원에도 작품을 기증하는 등 창작활동 못지 않게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임명환 융합원 원장은 "박준혜 작가의 작품 기증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작품이 갖고 있는 의미처럼 국내 AI와 블록체인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