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티키타카' 성시경, "3천만 원 축가 거절.. 후회 되더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성시경이 축가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티키타카'에서는 성시경과 백지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성시경, 백지영은 연세대에 준비된 티키타카 버스에 올랐다. 성시경은 :하고 많은 대학교 중에 왜 연세대냐"고 궁금해했고 규현은 "선배님이 5월에 항상 콘서트를 하지 않았냐. 선배님을 위해서다"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고대 나왔는데 왜 연대서 하냐"고 궁금해했고 성시경은 "라이벌이고 뭐고 그냥 여기가 너무 좋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5월이 공연 비수기다. 그런데 결혼을 많이 한다. 결혼식 끝나면 그냥 헤어지지 않냐. 그냥 가볍게 공연을 하면 어떨까 싶어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축가를 많이 다니냐는 말에 "많이 다닌다. 발라드 가수들은 많이 다니죠"라고 대답했다. 백지영은 "내 결혼식 축가를 해줬는데 멘트가 상당히 좋다"고 그 당시를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다.

성시경은 "저는 돈을 받지 않는다. 축가를 어떻게 돈을 받고 하냐"고 전했다. 이에 규현은 "엄청난 돈을 제의한 분이 계시다고?"라고 물었고성시경은 "군대 가기 전에 3천만 원 준다고 했는데 누군지도 모르고 그냥 거절했다. 근데 군대 있을 때 후회되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휴대전화 관련 회사 축가를 부르러 갔다. 거절했지만 부탁을 해서 하게 됐다. 하고 나서 사례금을 받지 안않으려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최신 휴대전화를 주더라. 이게 뭐지 했는데.. 그 안에 300만 원이 들어있었다"고 이야기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