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킹덤' 현재 종합 순위, 스트레이키즈 1위→6위는 더보이즈 "점수 차이 얼마 안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정은 기자] 대면식, 1차 경연, 2차 경연, 글로벌 평가를 합산한 현재 종합순위가 공개됐다.

오늘 13일 오후 방송된 Mnet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스트레이키즈가 1위를 차지했다.

2차 경연에서 6위는 더보이즈, 5위는 스트레이키즈, 4위는 아이콘, 3위는 에이티즈, 2위는 비투비, 1위는 SF9이었다. 중간결과 1위였던 에이티즈가 글로벌 평가 점수로 3위로 하락했다.

OSEN

한편, 이날 1차 경연과 2차 경연의 순위를 종합한 현재 최종 순위가 공개됐다. 6위는 더보이즈, 5위 SF9, 4위 아이콘, 3위 비투비, 2위 에이티즈, 1위 스트레이키즈가 차지했다. 2차 경연과는 완전 다른 결과에 참가자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참가자들은 "점수 차이가 얼마 안난다"며 "3차 경연 점수에 따라 또 바뀌겠다"고 긴장을 했다.

3차 경연은 유닛 대결로 펼쳐진다. 이 날은 무대를 지켜 볼 37명의 스페셜 평가단이 참여했다.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동해, 신사동호랑이, 음악평론가 김영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뮤직비디오 감독 장동주, 안무가 리아킴, 후배 아이돌들이 자리했다. 비투비 민혁은 "즐기려 했는데 갑자기 떨리네"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cje@osen.co.kr

[사진] Mnet '킹덤:레전더리 워'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