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맛남의 광장' 성시경, 양송이 구이 요리 레시피 대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혜민 기자]
문화뉴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13일(목) '맛남의 광장'에서는 소비자의 외면을 받고 있는 양송이와 밑동 인식 개선을 위한 '양송이' 쇼핑 라이브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가수 성시경이 양송이를 활용한 즉석요리를 선보였다고 해 기대를 더 할 예정이다.

농수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위해 맛남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맛남의 광장'. 이번에는 양송이 농가를 돕기 위해 밑동까지 포함한 양송이 완전체 2,000박스 판매에 도전했다. 과연, 농벤져스는 이번에도 완판 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쇼핑 라이브에 앞서, 농벤져스와 성시경은 회의에 나섰다. 회의 도중 성시경은 즉석에서 레시피 의견을 냈는데. 그는 요리 관련 드라마를 보다가 두 가지 조미료가 잘 맞는다는 걸 생각했다며, 양송이를 활용한 양송이 구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네 음식이 제일 맛있겠는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맛남 쇼핑 라이브 방송에 들어서자 성시경은 즉석 양송이 구이를 선보였다. 그는 능숙하게 요리를 하며, 요리 과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요리 도중 김희철은 현장에 풍기는 양송이 향에 "다른 거 안 먹어도 되겠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백종원은 "뭐라고?" 답하며, 질투를 보였다고.

곧이어 완성된 성시경 표 '양송이 구이'를 먹은 백종원은 "그냥 그래요"라며, 혹평(?)을 남겼다. 하지만 그는 양송이 구이를 계속해서 시식하는 것도 모자라 카메라를 등지면서까지 양송이 구이를 흡입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방송까지 잊게 만드는 성시경 표 양송이 구이의 레시피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양송이 완전체 2,000박스 판매에 도전한 농벤져스의 맛남 쇼핑 라이브는 13일(목) 오후 8시 55분 SBS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