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단독] 엑소 카이, '잡동산' 출격…'키심저격' 기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슈퍼엠 카이가 포토타임을 준비하고 있다./jpnews@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잡동산’에 출연해 자신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13일 OSEN 취재 결과, 엑소 카이는 채널S ‘잡동산’(연출 황윤찬, 제작 SM C&C STUDIO) 녹화를 마쳤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다.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카이는 ‘JOB 주인’으로 ‘잡동산’을 방문한다. 그룹 엑소로 데뷔해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은 카이인 만큼 가수, 아이돌 직업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소통과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카이가 출연하는 채널S ‘잡동산’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