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다크홀' 오유진,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장난기 가득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다크홀' 오유진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유진 측은 13일 오유진이 맡은 한동림 캐릭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다크홀' 2부와 4부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조이뉴스24

OCN '다크홀' 오유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OC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틸컷엔 무지고 퇴학생 이진석(김도훈 분)의 협박에 못 이겨 헬멧을 쓰고 오토바이 뒷자리에 오르는 2부 속 동림부터 사경을 헤매는 수위 아저씨를 돕기 위해 나선 4부 속 동림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어둠 속 등불을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짓는 오유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킬링 포인트다.

오유진이 맡은 동림은 무지고 학생이자 학교 폭력 피해자. 검은 연기의 습격을 피해 무지고에 대피한 그녀는 어두침침한 평소의 모습에서 탈피, 화선의 핵심 조력자인 '사이다 여고생'으로 변신해 향후 활약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크홀'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 인간들, 그사이에 살아 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변종 인간 서바이벌 드라마. 영화 '더 폰'을 통해 충격과 반전으로 가득 찬 추격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준 김봉주 감독, 2019 OCN 최고의 화제작 '타인은 지옥이다'로 간담이 서늘한 서스펜스를 선사한 정이도 작가와 그 제작진이 만나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오유진이 주연으로 활약 중인 ‘다크홀' 5회는 오는 15일 밤 10시 50분 OC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