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지구를 등지고 떠올라"…오마이걸이 보내는 초대장 '던 던 댄스'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오마이걸의 음악으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un Dun Dance(던 던 댄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년 1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오마이걸은 이번 앨범으로 메가 히트를 노린다. 이번 앨범은 6년의 시간을 함께 걸어온 멤버들이 서로를 그려내는 듯 담아냈다.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시선과 다채로운 생각이 앨범 곳곳에 묻어있다.

'Dear OHMYGIRL'이라는 앨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오마이걸은 오마이걸 만의 메시지를 또 다른 오마이걸에게 전한다. 타이틀곡 '던 던 댄스'부터 '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 (안녕, 꿈에서 놀아)', 'Quest', '초대장', 'Swan'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던 던 댄스'는 Nu-Disco 스타일의 곡으로 FUNK와 TRAP으로 오가는 비트 위에 다이내믹한 변화가 있는 멜로디와 랩, 재치 있는 챈트가 듣는 내내 즐거운 곡이다. 레트로 풍의 멜로디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오마이걸표 댄스 팝을 선사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또한, '유성이 비처럼 쏟아지는 하늘 / 그 아래 너와 함께 춤추고 싶어 / 저 따분했던 하루와 일상에서 벗어나 oh tonight / Just you and I지구를 등지고 떠올라 / 맘껏 crazy crazy crazy 긴 춤을 춰 / 넌 평범한데 뭔가 달라 왠지 묘한 구석이 있네 / 우린 모두 이상해 조금씩은 yeah / 어차피 작은 점일 뿐야 / 보석 같은 아이야'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마치 오마이걸의 초대로 어딘가로 떠나고, 세상에 나와 오마이걸만 남은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오마이걸은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던 던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멤버들의 보컬과 제주의 청량한 분위기가 곡의 재미를 더한다. 오마이걸이 전하는 시그널에 주목해볼 것.

'성장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착실하게 이행하며 한 단계 한 단계를 밟아온 오마이걸이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신보 'Dear OHMYGIRL' 및 타이틀곡 'Dun Dun Dance(던 던 댄스)'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Dun Dun Dance(던 던 댄스)' 뮤직비디오 캡처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