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금동현 그룹' 이펙스, 6월8일 데뷔…'불안의 서' 프로모션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C9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오는 6월 8일 데뷔를 확정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조이뉴스24

이펙스 프로모션 스케줄러 [사진=C9엔터테인먼트 ]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펙스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이어 트레일러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펙스는 가수 윤하와 이석훈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CIX(씨아이엑스)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이다. '프로듀스 101' 출신 금동현이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이펙스는 'The gathering of eight youths reaches eight different zeniths (여덟 명의 소년들이 모여 여덟 개의 정점을 이룬다)'라는 뜻을 담아 노래와 랩, 퍼포먼스, 비주얼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최정예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데뷔 포스터를 통해 첫 EP 앨범명을 기습 공개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질 것을 예고한 이펙스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펙스의 첫 EP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