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방송소식] 유재석, 삼성화재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지빈,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최강창민 라이브쇼 '프리허그' 내일 첫 방송

에바 포피엘, 슈퍼맨씨엔앰과 전속계약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유재석, 삼성화재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 FNC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방송인 유재석이 삼성화재 브랜드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고 6일 밝혔다.

연합뉴스

[삼성화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을 기업 PR 모델로 통합 활용해 통일감과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 박지빈,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아역 출신 배우 박지빈이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지빈은 2001년 뮤지컬 '토미'로 데뷔했으며 이후 MBC TV 드라마 '이산', '배드파파' 등에 출연했다.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에는 데니안, 이병진, 한정우, 한윤지 등이 소속됐다.

▲ 최강창민 라이브쇼 '프리허그' 내일 첫 방송 =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네이버 나우 오디오 쇼 '프리허그'의 진행자로 낙점됐다.

연합뉴스

[네이버나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허그'는 최강창민이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마음을 표현하는 프로그램이다.

7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프리허그'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공개된다.

▲ 에바 포피엘, 슈퍼맨씨엔앰과 전속계약 = 영국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슈퍼맨씨엔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슈퍼맨씨엔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바 포피엘은 KBS 2TV '미녀들의 수다'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졌으며, 이후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남편', '고립낙원' 등에 출연했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