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대통령 "어린이들 신나게 뛰어놀 날 최대한 앞당기겠다"

연합뉴스 김범현
원문보기

문대통령 "어린이들 신나게 뛰어놀 날 최대한 앞당기겠다"

속보
장동혁 "통일교·공천뇌물 특검 與 수용 촉구 단식 시작"
어린이 랜선 초청 만남 입장하는 문 대통령(서울=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4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청와대에서 열린 어린이 랜선 초청 만남에 입장하고 있다. 2021.5.5   cityboy@yna.co.kr

어린이 랜선 초청 만남 입장하는 문 대통령
(서울=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4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청와대에서 열린 어린이 랜선 초청 만남에 입장하고 있다. 2021.5.5 cityboy@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범현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제99회 어린이날인 5일 "여러분이 마스크를 벗고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날을 최대한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날 SNS에 올린 글에서 "씩씩하게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를 이겨내고 있는 어린이 여러분이 너무나 대견하고 자랑스럽다"며 이같이 말했다.

문 대통령은 "제 바람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나라,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이라며 "내년 이날에는 여러분을 청와대에서 맞이하겠다"고 했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전날 강원도 평창 도성초등학교 전교생 38명과의 랜선 만남에서 퀴즈를 함께 풀고 장래 희망과 어린이날에 얽힌 추억에 대해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kbeom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