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류덕환♥전수린, 8년 열애 끝 오늘(17일) 결혼…축가 이선빈[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류덕환, 전수린. 사진l스타투데이DB, 전수린 SNS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류덕환(34)이 오늘(17일) 유명 쇼핑몰 모델 겸 CEO 전수린(32)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류덕환은 전수린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한 차례 연기했다. 이날 결혼식은 지인, 가족들만 모여 소규모, 비공개로 치러진다. 축가는 이선빈이 맡는다.

류덕환의 예비신부인 전수린은 유명 쇼핑몰 모델이자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CEO다. 배우 이선빈, 하연수, 차정원 등과 친분이 있는 전수린은 과거 패션N 예능프로그램 ‘팔로우미’에 차정원의 친구로 출연하기도 했다.

앞서 류덕환은 지난해 8월 자신의 팬카페에 "부끄럽지만 제가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결혼을 알리는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류덕환은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 모두와 별 탈 없이 무사히 이겨 내시길 바라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류덕환은 지난 1992년 MBC '뽀뽀뽀'로 데뷔해 드라마 '왕초' '무인시대' '반올림' 등에 출연했다. 특히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에서 천재 신경외과 의사이자 부검의 한진우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