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군 입대' 엑소 찬열, 아쉬움 달랠 음악 선물..진솔함 담은 '투모로우' (종합)[퇴근길 신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군 복무를 시작한 그룹 엑소의 찬열이 팬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을 전했다.

찬열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Tomorrow’(투모로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찬열은 지난달 29일 시우민, 디오, 수호, 첸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현역으로 입대하며 군 복무를 시작했다.

찬열이 이날 SM ‘STATION’을 통해 선보이는 솔로곡 ‘Tomorrow’는 최근 입대한 찬열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음악 선물로,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찬열의 신곡 ‘Tomorrow’는 어쿠스틱 팝 곡으로, 미래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담은 가사와 차분한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 특히 에드 시런의 ‘Thinking Out Loud’ 공동 작곡가인 Amy Wadge(에이미 웨지)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 다음은 뭘까 / 지금과 같을까 / 터널 속을 걷듯 / 불안한 마음이야 / Maybe then tomorrow / Tomorrow, I’ll wait you / 내게 대답해줘 / 나를 비춰줘 / Maybe then tomorrow / Tomorrow, tomorrow"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찬열이 도심 속 밤거리를 걸으며 생각에 잠긴 모습이 원테이크 형식으로 촬영되어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찬열의 편안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과 곡에서 묻어나오는 진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