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다크비(DKB)의 신곡 ‘줄꺼야 (ALL IN)’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천만을 돌파했다.
지난 4일, 다크비(DKB)의 정규 1집 ‘The dice is cast’(더 다이스 이즈 캐스트)의 타이틀 곡 ‘줄꺼야(ALL IN)’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데뷔 이래 최단 기간에 천만 뷰를 돌파한 것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슈퍼 루키 다운 저력을 뽐냈다.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물오른 연기력, 다크비(DKB)만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아낸 ‘줄꺼야 (ALL IN)’의 뮤직비디오가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에 축하 축전을 게시하며 팬들과 기쁨을 나누기도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다크비(DKB)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는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리듬에 808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애절하고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한 신곡 ‘줄꺼야 (ALL IN)’가 발매 당일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 100위 안에 진입했다. 또한 지난 3월 3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서 누적 조회수 시청자가 92만을 넘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처럼 글로벌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는 다크비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컨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