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프라임에듀넷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 ‘한국브랜드파워대상’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프라임에듀넷 : 박기현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에서 ‘2021 한국브랜드파워대상’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1일 밝혔다.

2021 한국브랜드파워대상은 심사를 거쳐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에서 ‘프라임에듀넷’을 1위로 선정하였다.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경찰승진, 경찰 간부, 5급 공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작년부터 ‘공인노무사’ 직렬을 새롭게 확대하였다.

확대 론칭한지 1년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강의에서 현장마감기록, 신림동 최초 단일 강의 수강생 1000명을 돌파하는 등 단기간에 높은 성장을 이룬 점이 높게 평가되었다.

프라임 공인노무사팀이 이처럼 단기간에 높은 성장을 이룬 데에는 공인노무사2차의 핵심과목인 인사노무관리론/경영조직론을 강의하는 김유미 노무사의 7년 연속 실강 마감, 김기홍 교수의 800명 신림동 최대표본 달성 등 유명 강사진, 코로나19 시기에 맞춘 온라인종합반 구성 등 다양한 부분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프라임 공인노무사팀 담당자는 “최근 공인노무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응시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경쟁률이 심화되고 있다. 이에 맞춰 공인노무사와 관련한 다양한 종합반 강의를 론칭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1차 시험과 더불어 8월에 치뤄지는 2차 시험, 최종 면접까지 합격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라임에듀넷은 온라인으로 답안제출 및 첨삭이 가능한 ‘온라인첨삭반’과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로 학원에서 시험을 보고 동영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시험반’ 등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