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뭘 잘못했는데" T1419, 학폭 문제에 울리는 경종 'EXIT' [퇴근길 신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T1419가 학교 폭력 이슈에 묵직한 돌직구를 던졌다.

T1419는 31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EXI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월 데뷔곡 ‘아수라발발타’로 강렬한 출사표를 던진 T1419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T1419는 "원하는대로 다 이루어지리라"라는 아홉 소년의 당찬 포부를 담은 데뷔곡 ‘아수라발발타’와는 달리 청소년기의 혼란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T1419의 신보 ‘BEFORE SUNRISE Part. 2’는 ‘오롯한 나’를 찾아가는 T1419의 여정을 담은 ‘BEFORE SUNRISE’ 4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10대들이 겪는 혼란을 노래한다. 밝고 빛나는 순간의 연속 같은 청소년기가 아닌 이면에 숨겨진 어둠에 주목해 그 속에서 상처 입고 망가져 간 청소년들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모두에게 경각심을 던진다.

OSEN

타이틀곡 'EXIT'는 붐뱁 기반에 콰이어를 접목한 멜로디로 10대들의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야기되는 여러 순간들을 직설적인 가사로 거침없이 그려낸 곡이다. 'EXIT'는 다양한 방식의 폭력과 상처에 노출되고 있는 청소년들을 조명하고 이에 대한 문제의식을 일깨운다.

"반복되지 다시 / 누군 좋은 아침 누군 고통을 다짐 / 샌드백은 나지 펀치맞지 명치 / 아파할 틈까지 채운 Fear, No mercy / 도대체 뭘 잘못했는데 / 때린데 왜 또 때리는데 / 옷소매 밖으로 삐져나온 멍은 / 더이상 가리지 못해"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퍼포먼스 맛집 이라는 수식어 답게 교복을 입은 멤버들의 완벽한 칼군무가 그려져 눈길을 끈다.

이처럼 최근 뜨거운 이슈를 모으고 있는 학교 폭력 문제에 당당하게 맞선 T1419가 앞으로 또 어떤 음악과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