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만화와 웹툰

인기 웹툰 영화화한 '아이들은 즐겁다'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아이들은 즐겁다' 포스터(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2021.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가 5월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이들은 즐겁다'는 9살 다이(이경훈)가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친구들과 함께 몰래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웹툰 '아이들은 즐겁다'는 네이버 웹툰에서 평균 9.95점의 기록적인 별점을 받았다.

1차 포스터는 영화 속 다이와 민호(박예찬), 유진(홍정민)이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점프하고 있는 뒷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WE’RE SO SO SO HAPPY'(우리는 너무 너무 행복하다)라는 문구는 아이들만이 가진 순수함을 부각시킨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아이들은 즐겁다' 예고편(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2021.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예고편은 아이들의 모습을 경쾌하게 담아냈다. 자신들만의 아지트에서 누가 불러도 모를 만큼 정신없이 놀기에 바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때로는 집안일을 하는 등 주인공들의 다양한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다이가 병원에 있는 엄마의 손을 잡으며 "나 엄마랑 단 둘이 할 얘기 있어"라는 말은 가슴을 벌써 찡하게 만든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