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아이유 ‘Celebrity’, 빌보드 K-POP100 7주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Celebrity’가 빌보드 K-POP100 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빌보드 K-POP 100 차트에서 아이유의 ‘Celebrity’가 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 주간 최다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Celebrity’는 아이유의 자체 최장기간 1위곡에 등극했다. 그녀는 지난 2019년 ‘Lovepoem’과 ‘Blueming’으로 각각 3주 1위를, 지난해 ‘에잇’으로 6주간 정상에 머물렀다. ‘에잇’은 지난주 7위에서 2계단 하락해 9위에 올랐으나 여전히 톱 10에 머물며 32주로 ‘최다 톱 10’ 신기록을 연장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매주 화요일 빌보드코리아 웹사이트에 국문으로 선공개 되며, 익일 美 빌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영문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의 티저를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분위기에 불을 붙였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의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오는 3월 25일 정규 5집 ‘LILAC’을 발표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빌보드 코리아-EDAM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