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영선, 등교 현장 방문…"선생님들 먼저 백신 접종해야"

연합뉴스 조민정
원문보기

박영선, 등교 현장 방문…"선생님들 먼저 백신 접종해야"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체 한빛나노 기립완료…최종기능 점검
등교 학생들과 인사하는 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가 9일 오전 서울 구로구 오류중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과 인사하고 있다. 박 후보는 이날 코로나19 학교 방역 및 교사들의 백신접종 필요성에 대해 교사,학부모와 간담회를 가졌다. [박영선 후보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jeong@yna.co.kr

등교 학생들과 인사하는 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가 9일 오전 서울 구로구 오류중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과 인사하고 있다. 박 후보는 이날 코로나19 학교 방역 및 교사들의 백신접종 필요성에 대해 교사,학부모와 간담회를 가졌다. [박영선 후보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jeong@yna.co.kr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9일 등교 현장을 찾았다.

박 후보는 이날 오전 등교 시간에 맞춰 서울 구로구 오류중학교를 방문, 학생들과 인사하고 교사·학부모와 간담회를 열었다.

박 후보는 "학습 격차 해소와 방역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다"며 "학교에서 코로나19를 하루빨리 종식하고 집단 면역을 앞당기기 위해 선생님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우선실시 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선생님들의 백신 접종을 통해 학교생활을 하루 속히 정상화하고 아이들이 마스크 없이 지내는 서울을 조속히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시교육청을 찾아 교육 행보를 이어간다. 이 자리에서 서울교육청은 11대 교육 의제를 박 후보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homj@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