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머니팁]KB증권, 프라임클럽 이용료 ‘95%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PB전문상담 제공…6개월간 월 500원 이용가능

[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KB증권은 PB전문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프라임 레드’ 서비스를 종전보다 95%에 할인된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임클럽 월 500원 파격할인 이벤트’는 PRIME 레드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의 구독료(정상가 월 1만원)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프라임클럽은 KB증권의 MTS(M-able)에서 쉽고 간편하게 기관과 외국인의 실시간 수급 분석 정보, 시장 주도주 등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고, 푸쉬 알림을 통해 투자타이밍을 놓치지 돕는다. 특히 각 영업점 및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PB의 전용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우성 KB증권 본부장은 “투자에 관심은 있으나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와 검증된 투자정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라임 레드 파격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