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정국, 다정한 남친美 장발 꽃미남 비주얼…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이 장발 미남의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광고 콘셉트에 맞는 다채로운 표정부터 디테일한 제스처 담아낸 뛰어난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장에서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활기찬 모습을 보였고 귀여운 미소와 깜찍하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한 정국은 청바지에 체크무늬 셔츠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한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입고 다정한 남친미를 풍겼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엄청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13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2위,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3위를 기록했다.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발표하는데,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최신 차트까지 22주 연속 톱5에 머무르며 최장 ‘톱5’ 기록 행진을 이어 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토코페디아(Tokopedi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