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학개미의 성공투자, 삼성증권이 함께 합니다'…업계 최초
4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타워의 삼성증권 광고이미지 / 사진제공= 삼성증권(2021.02.07) |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삼성증권이 지난 4일(현지시간)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 있는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한글로 된 동학개미 응원 광고를 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국내 증권사 중 최초로 나스닥 타워 전광판에 한글로 '동학개미의 성공투자, 삼성증권이 함께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표출했다.
이는 지난 1월 나스닥과 계약을 맺고 뉴욕증시의 나스닥, 아멕스, 다우지수와 개별 종목의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였다.
김상훈 삼성증권 디지털마케팅담당 상무는 "코로나로 급락했던 한국증시가 안정을 되찾고 3000시대를 여는데 있어 동학개미로 불리는 개인투자자들이 크게 기여했다"며 "동학개미들이 국내주식 뿐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서도 크게 성공하는 세계 속의 '서학개미'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도 거래가 진행되는 미국과 유럽 등 해외주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주식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