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진민호, 신곡 '발라드가 싫어졌어 MV 티저 공개…김예지·장도윤 특별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진민호가 신곡 '발라드가 싫어졌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편을 잇따라 공개했다.

진민호는 지난 26일과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Color Of Love (컬러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발라드가 싫어졌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남자 주인공이 바에서 흘러나오는 이별 노래가 듣기 싫어 자리를 박차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영상에는 눈이 쌓인 숲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 이어폰을 건네는 여자 주인공이 등장해 아련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진민호가 바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아티스트로 특별 출연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또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소름돋는 고음이 완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신인 배우 김예지와 장도윤이 열연을 펼친다. 두 사람은 이별 과정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김예지는 현재 tvN '철인왕후'에 출연 중이며, 장도윤은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에서 요셉 역을 연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진민호의 새 타이틀곡 '발라드가 싫어졌어'는 이별 직후 들려오는 흔한 이별 노래에 대한 아픈 감정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진민호의 새 미니앨범 'Color Of Lov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반만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