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인 갑질 폭로

신현준 前 매니저 “갑질·프로포폴 주장, 허위 아니다” 재반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갑질 및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제기한 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 모 씨가 신현준 측의 무혐의 주장을 재반박했다.

22일 김 씨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신현준은 내가 제기한 갑질 논란, 프로포폴 투약 논란과 관련해 검찰이 무혐의로 사건을 종결했다면서 마치 내가 제기한 폭로 내용이 허위인 것처럼 주장하고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라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김 씨는 “나는 신현준을 상대로 갑질 논란 자체에 대해서 수사기관에 수사를 의뢰한 적이 없다. 따라서 신현준에 대한 갑질 논란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된 바 있다는 취지의 신현준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다만 갑질 논란과 관련해 신현준이 발표한 해명 내용 중에 내 명예를 훼손할 만한 허위사실이 여럿 있어 이를 문제 제기한 바 있는데 수사기관은 신현준 아닌 주변의 다른 사람이 인터뷰한 내용이라거나 나의 인터뷰 내용을 반박하는 과정에서 발표한 것으로서 나를 비방할 목적이나 명예훼손의 고의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는 이유로 무혐의 결정을 내린 바 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신현준의 프로포폴 투약과 관련해 수사를 의뢰한 사안은 “과거 내가 신현준에게 프로포플 투약을 받은 병원을 소개한 바 없음에도 마치 내가 신현준에게 병원을 소개했다고 한 신현준의 해명이 허위인지 여부에 대한 것인데 이에 대해 수사기관은 ‘소개를 했다’는 표현이 나의 명예를 훼손할만한 표현이라 보기 어렵다는 이유로 신현준에게 무혐의 결정을 내린 바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히려 내가 신현준으로부터 과거 부당한 대우를 받았음을 폭로한 이후 신현준과 함께 일하거나 관련이 있던 사람들이 언론 인터뷰를 통해 본인이 신현준으로부터 후배 로드매니저의 급여를 수령한 후 지급하지 않았다거나 사기 행각을 벌였다는 취지로 진술함으로써 내 명예를 훼손한 바 있어 이들 몇몇 관계인을 상대로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를 제기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현재 신현준은 내 폭로 내용이 허위라는 이유로 검찰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상태이므로 향후 검찰의 수사결과가 나온 이후 다시 입장을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해 7월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 씨는 신현준에게 13년간 부당 대우, 임금 체불을 비롯한 각종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다. 이후 김 씨는 신현준이 과거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했다며 수사기관에 이를 재수사해달라고 했다. 신현준이 이런 의혹을 반박하자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혐의로도 고소했다.

이후 지난 11월, 약 4개월의 수사 끝에 경찰은 신현준의 프로포폴 사건에 대해선 ‘어떠한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며 해당 고발장을 반려 처분, 신현준은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후 신현준은 김 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바 있다.

사진=HJ필름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