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실내 미세먼지 유해가스 제거 가능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 헤럴드에듀
원문보기

실내 미세먼지 유해가스 제거 가능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서울흐림 / 7.0 °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콕 생활이 증가하면서 실내공기의 중요성이 주목받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실제로 실내공기 오염만으로 단순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사망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실내 오염물질이 폐에 전달 될 확률은 바깥에 있는 경우보다 1000배가 높다.

이에 전문가들은 호흡기면역체계가 약한 대상인 영유아, 노약자, 임산부등은 더욱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고 강조한다. 밀폐된 집 안에서 음식을 조리하거나 전자제품을 사용하면 화학 오염물질이 배출되기 때문에 외부의 오염된 공기에 노출되지 않아도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다.

위의 내용과 같이 실내공기 관리의 중요성이 극대화 되고, 많은 사람들이 공기청정기를 찾는 가운데 에어메이드는 실내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 제거 가능한 신제품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명은 AMP-600으로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는데 최적화된 공기청정기다.

헤파13필터를 통해 미세먼지(초)/나노입자/박테리아/알레르기 유발물질/공기중 꽃가루를 제거하고 프리 활성탄필터를 통해 큰먼지부터 시작하여 생활악취/동물털/새집증후군 유발물질/머리카락/유해가스를 완벽히 제거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큘레이터 터보팬과 BLDC모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강력한 바람부터 부드러운 바람까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넓고 멀리 청정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스펙과 소음은 더욱 작게, 내구성은 강하게 업그레이드 된 공기청정기라고 전했다.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AMP-600은 현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