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네버랜드 고마워"..'엠카' (여자)아이들, '화' 1위→AB6IX·원어스·체리블렛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엠카운트다운'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여자)아이들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1월 셋째 주 1위 후보로 (여자)아이들의 '화(火花)'와 트레저의 'MY TREASURE'가 오른 가운데, (여자)아이들이 최종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미연은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고, 소연은 "네버랜드 너무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AB6IX, 원어스, 체리블렛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AB6IX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타이틀곡 '불시착'을 최초로 공개했다. AB6IX는 청춘의 아름다운 시행착오를 응원하는 희망찬 가사를 통해 용기와 위로를 선사했다.

원어스는 첫 정규 앨범 '데빌'의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한층 더 성숙해진 원어스의 무대는 팬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체리블렛은 'Love So Sweet'과 '라팜파' 무대로 상큼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체리블렛은 통통 튀는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화(火花)' 무대가 공개됐다. '화'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여자)아이들은 시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레저는 'MY TREASURE' 무대를 통해 12명의 눈부신 팀워크를 보여줬다.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BXK, VICTON(빅톤), 선우정아, 송가인, 10CM, (여자)아이들, AB6IX, E'LAST(엘라스트), MCND, woo!ah!(우아!), 원어스(ONEUS), 유빈, YOUHA(유하), 체리블렛(Cherry Bullet), TREASURE(트레저), T1419, 홍은기, HYNN(박혜원) 등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