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이경, 오랜 자취 경력으로 쌓은 배달 맛집 선택 꿀팁 (배달그라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배달그라운드'에 배우 이이경이 깜짝 출연한다.

21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배달그라운드' 10화의 장소는 '신림 그라운드'. 최근 진지한 감정 연기는 물론 유쾌 끝판왕으로 팔색조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이이경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배달그라운드'는 '배달 맛집 투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전국 각지 배달 맛집들을 발굴하고, 직접 배달 맛집 동네를 찾아가 리얼한 먹방 리뷰를 보여주는 본격 침샘 저격 신개념 먹방 웹예능.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공개되는 '배달그라운드'에서는 배우 이이경과 이명훈은 버려진 플라스틱을 주워 배달비를 획득, 현지인이 추천하는 다양한 배달음식을 주문해 배달 음식 먹방을 진행한다. 이이경은 오랜 자취 경력으로 각종 배달 어플을 섭렵, 본인만의 맛집 선택 꿀팁 방출로 배달 음식의 고수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이명훈과의 티격태격 '찐친케미'를 뽐내며, 맛깔나는 입담과 쉴 틈 없는 리액션으로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황광희의 '네고왕', 유노윤호의 '발명왕', '배달그라운드'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달라스튜디오는 지난해 런칭 3개월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에 선정되는 등 흥행력과 화제성을 인정받고 있다. 2021년에도 신규 프로그램으로 흥행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달그라운드'는 21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배달그라운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