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위아이 김요한, 학생복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감회 새롭다. 노력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학생복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한다.

21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김요한이 프리미엄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스마트학생복의 남학생 교복 전속 모델이 된 김요한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활약 중이다. 과거 태권도 선수로 전국체전에서 우승했던 이색 이력을 가진 김요한은 최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반듯하면서도 순수한 캐릭터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요한은 여학생 교복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승희와 함께 움직임은 편하면서도 스타일은 더욱 살린 2021 신학기 교복 화보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과 청소년 소통 콘텐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한층 더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김요한은 소속사를 통해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발탁돼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10대들과 함께하는 스마트학생복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요한은 매주 월, 목, 토요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도 주연으로 출연한다. 또한, 그룹 위아이는 오는 2월 말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 = 스마트학생복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