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조수용♥' 박지윤, 출산설에 직접 전한 득녀 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박지윤,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 / 사진=B캐스트


가수 박지윤이 결혼 약 2년 만에 엄마가 됐습니다.

박지윤은 어제(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얼마 전 건강하고 예쁜 딸 아이를 만나 하루하루 기쁨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득녀 소식을 알렸습니다.

앞서 이날 박지윤♥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 부부는 임신설과 출산설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측이 "사생활이라 확인해 줄 수 없다"라고 입장을 밝혀 각종 추측이 난무했던 상황.

이에 박지윤이 SNS에 직접 글을 올려 득녀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박지윤은 "축복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한다"면서 아이의 물건으로 보이는 손수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로써 박지윤♥조수용 카카오 공동 대표 부부는 결혼 2년 만에 부모가 됐습니다. 조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3월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약 2년 만에 첫 아이를 얻은 것입니다.

조수용 대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초록창으로 디자인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디자인,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2010년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 제이오에이치(JOH)를 세웠고, 국내 최초로 브랜드 다큐멘터리 잡지 '매거진B'를 창간했습니다.

이 외에도 우아한형제들과 손잡고 배달의 민족 잡지 '매거진F'를 창간하기도 한 그는 카카오에서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과 공동브랜드센터 센터장을 지낸 뒤 지난 2018년 3월부터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박지윤은 1993년 하이틴 잡지 모델을 계기로 이듬해 해태제과 광고모델이 되며 연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94년 SBS '공룡선생'에서 아역으로 활동했고, 1997년 '하늘색 꿈'으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성인식', '스틸 어웨이', '가버려' 등을 발표하며 아이돌 스타로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