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민서, 신곡 ‘나랑 놀 사람’ 24일 발매…모노트리 프로듀싱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민서가 신곡 ‘나랑 놀 사람’을 24일 발매한다.

‘나랑 놀 사람’은 매일 바쁘고 똑같은 일상에 지친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전문 스튜디오 위피와 국내 히트 작곡가들이 모인 모노트리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사랑에 빠진 설렘을 전하는 민서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악기들의 아기자기하고 신나는 편곡이 듣는 이로 하여금 연애 감정에 대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서는 발라드 '좋아', '널 사랑한 너’ 등을 통해 깊은 감성과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멋진 꿈’, ‘Is Who(이즈 후)’, ‘No good Girl(노굿걸)’ 등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넓히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어쨌든 기념일’의 주인공으로 개성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민서의 ‘나랑 놀 사람’은 2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스토리, 스튜디오 위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