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송강호, 전례없는 패션화보 나서 독보적 에너지[★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배우 송강호가 전례없는 패션화보에 나섰다.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독창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배우 송강호가 화보에서도 독보적인 에너지를 드러냈다. 럭셔리한 의상부터 과감한 디자인의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했고, 찰나의 순간에도 빛을 내는 그의 연기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보에 대해 송강호는 “아주 마음에 들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오스카 시상식 일정을 끝내고 작년 2월 말에 귀국했다. 매우 새로운 경험이었고, 놀랄 만한 결과까지 얻어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라며 세계가 주목한 영화 ‘기생충’의 성취에 대해 소감을 이야기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기작은 한재림 감독님의 신작 ‘비상선언’이다. 촬영은 모두 마쳤고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김소진, 임시완 씨 등 훌륭한 동료 배우들과 함께 했다. 현재는 ‘1승’이라는 스포츠 영화이자 여자 배구단에 대한 이야기를 찍고 있다. 유쾌함과 훈훈한 감동이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며 연이어 공개될 차기작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런 그는 “지금처럼 좋은 작품을 만나도록 노력하고,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저와 제 일의 가치를 높이는 작업을 하다 보면 언젠가 새로운 세상이 열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는 말로 배우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배우 송강호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데이즈드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