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아시아나항공, 면세쇼핑 가능한 'A380 무착륙 관광비행' 재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1일 인천~부산~日 미야자키~제주~인천 코스 운항

뉴스1

아시아나항공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면세품 구매 가능한 'A380 무착륙 관광비행' 운항을 재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비행편은 오는 31일 오후 1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부산, 일본 미야자키,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오후 4시20분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하늘 위의 호텔' 이라 불리는 A380으로 운항하며, 보다 넓은 기내 공간에서 대화면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국제선 운항인만큼 탑승객은 여권을 지참해야 하며,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을 비롯해 인천공항 면세점과 시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다. 기내 면세품 구매 시에는 최대 7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단, 기내 면세품은 현장 주문이 불가하며 사전에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예약 주문을 했을 경우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Δ비즈니스스위트 45만원 Δ비즈니스스마티움 35만원 Δ이코노미 25만원 등이다. 탑승객 모두에게 어메니티 키트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IFE) 서비스를 제공되고,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또 비즈니스스위트와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인천국제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기내식 서비스를 미제공하고, 비대면 체크인을 권장한다는 방침이다. 또 495석 좌석을 307석으로 운영하고, 뒷열 3열은 격리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기내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해 시행할 예정이다.
awar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