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서울시장 출마 임박 박영선 "사의표명 아직 안했다"

뉴시스 표주연
원문보기

서울시장 출마 임박 박영선 "사의표명 아직 안했다"

속보
한일, 3월 14일 도쿄서 재무장관회의 개최 합의
"사의표명, 내 마음대로 할수 있는 것 아냐"
[서울=뉴시스]김명원 기자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2020년도 중소기업 수출 동향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21.01.19. kmx1105@newsis.com

[서울=뉴시스]김명원 기자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2020년도 중소기업 수출 동향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21.01.19. kmx1105@newsis.com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일부 언론의 사의 표명설에 대해 '아직'이라는 단서를 달아 부인했다.

박 장관은 19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중기중앙회 신년 인사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박 장관은 신년인사회 인사말에서 "아직 사의표명을 안했는데, 자꾸 사의를 표명했다고 보도에 나오고 있다"며 "중소기업인들에게 최선을 다해서 정을 다 쏟아서 섭섭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후 언제 출마 선언을 하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박 장관은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한 뒤 "오늘은 아니다"라고 했다. 박 장관은 사의표명과 출마선언이 임박한 것은 맞느냐는 질문에 크게 웃으며 자리를 떠났다.

박 장관은 서울시장 후보로 출마할 뜻을 굳히고 조만간 장관직을 내려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박 장관은 민주당의 가장 유력한 서울시장 후보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