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프로골프 KLPGA

동부건설, KLPGA와 10억원 규모 '동부건설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동부건설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에서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이사(왼쪽)과 강춘자 KLPGT 대표이사(가운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동부건설이 오늘 10월 총상금 10억원 규모의 KLPGA투어 '동부건설 챔피언십(가칭)'을 개최한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1일 서울 동부건설 본사에서 ‘동부건설 챔피언십'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동부건설이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동부건설 챔피언십’은 오는 10월14일부터 나흘간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이날 조인식에는 동부건설 허상희 대표이사, KLPGT 강춘자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허상희 대표이사는 “대내외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KLPGA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역경을 딛고 이겨낼 줄 알아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에 선수와 협회, 골프 산업 관계자 모두가 합심하여 멋진 대회, 멋진 플레이로 이번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이렇게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동부건설은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선수 후원에도 큰 힘을 쏟고 있다. 소속 선수들의 활약과 더불어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withyj2@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