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와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은 KLPGA 회원의 취업 지원 및 할인 혜택 증대 등 복리 후생을 확대하기 위해 시행하게 됐으며, 본 협약을 바탕으로 2021년부터는 전국에 있는 골프연습장 중 우수 연습장을 ‘KLPGA 인증 골프연습장’으로 선정하고 상호 협력을 증대해 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KLPGA 회원은 인증된 골프연습장에 한해 프로 채용 시 우선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받으며, 이용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LPGA가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왼쪽부터 KLPGA 김순미 수석부회장, KGCA 윤홍범 회장. 사진=KLPGA 제공 |
또한, KLPGA는 인증을 받은 골프연습장에 현판을 제공하며, 언론 릴리스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내 ‘골프연습장 게시판’ 및 공식 매거진인 ‘KLPGA 멤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이를 홍보할 계획이다.
KLPGA는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을 통해 KLPGA 회원의 체계적이고 높은 수준의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여 골프 레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보고 있으며 나아가 골프연습장의 홍보 효과 확대 및 수익 증대를 통해 골프 대중화와 골프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can1231@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