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마이 라이프' 23일 첫 방송·'트롯 공화국에서 모두 안녕하십니까?'
'거짓말의 거짓말', '프로맥스 아시아 2020' 금상
[카카오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구혜선은 오는 28일부터 총 4회의 에피소드를 통해 자신의 삶을 꾸밈없이 공개한다.
오는 28일 낮 12시 카카오TV 첫 공개.
▲ '원더풀 마이 라이프' 23일 첫 방송 = skyTV 라이프스타일 채널 오라이프(OLIFE)가 새 프로그램 '원더풀 마이 라이프'를 오는 23일 처음 방송한다.
[sky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화려한 1막을 뒤로하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생 2막을 사는 황혼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담는다. MC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가 낙점됐다.
23일 밤 9시 30분 오라이프 첫 방송.
▲ '트롯 공화국에서 모두 안녕하십니까?' = 방송문화진흥회가 펴낸 제23회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인 '트롯 공화국에서 모두 안녕하십니까?'가 발간됐다.
[한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최우수작의 제목을 딴 이 책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시민의 비평 총 40편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다큐, 개표방송까지 다양한 장르의 비평이 나왔고, 학생과 일반인의 참여가 많아진 게 특징이다.
최우수작을 받은 박경아 씨는 올해 트로트의 재부흥에 가장 큰 공을 세운 TV조선의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를 위주로 비평했다.
▲ '거짓말의 거짓말', '프로맥스 아시아 2020' 금상 =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이 '프로맥스 아시아 2020(PROMAX ASIA 2020)' 베스트 프린트 캠페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채널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프로맥스 아시아'는 프로모션, 디자인, 방송 홍보·마케팅 협회인 프로맥스가 매년 마케팅, 디자인, 프로모션에서 두각을 나타낸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채널A 측에 따르면 '거짓말의 거짓말' 포스터는 등장인물의 이중적인 면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